stupidcrea.egloos.com

체리무스 마이쪙, 머겅, 두 번 쳐머겅!

포토로그



즐겨찾기



가끔 듣는 용도로 최상위에 씁니다.

아베마리아가 좋아서 여러 번 들었는데, 제가 알고 있는 가장 유명한 건 저 둘인데... 가장 좋아하는 건 구노의 것입니다.
목소리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아요.. 여러 번 들어도 

이거랑 비슷한 음색의 노래를 분명 어릴 때들은 거 같은데
그거 제목을 잘 모르겠어영...
광고였나?...
아무리 검색해도 비슷한 노래가 안나옴 

분위기는 애니 노래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좋음 



이거, 색감이 정말 좋다. 이런 색감을 뽑아내고 싶다.

블로그 접음여

이 옿병신 새끼는 또 뭐지?

관심법 쓰면서 시비거는 새끼가 있질 않나

멀티닉이라고 마녀사냥하는 새끼가 있질 않나

더 이상 이 물에서 노는 의미를 모르겠음.

저녀석 무슨 병신소리 지껄이나 하고 링크해주신

분들께는 그동안 감사하고 미안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
난 내 취미가 3d 만드는 거고 언젠간 이런 영화 한 편 만들어 보는 게 소원임.

그거하러 전 그냥 떠납니다. 

애초에 블로그질에 염증 느끼던 차였고 하고 뻘소리 쓰는 시간도 요즘은 존나 아까움

3d 공부를 해도 모자랄 판에...



아무튼
대단찮은 일도 아니니 밸리에 안 보내고 그냥

글만 올리고 폭파도 안 하고 그냥 조용히 사라짐. 글구 비로긴으로 리플다는 일도 이젠없음. 

진짜 좆같네!

비로긴 씨발놈아 보고 있냐?
평생동안 이 좁아터진 우물 안에서
니편내편갈라가면서 자위 실컷하다가 늙어라. 


이 옿병신 새끼는 또 뭐지?

이젠 별 거지 좆 같은 걸로도 시비를 거네.


ADCD가 방방 뛰길래 캄다운하랬더니

 ㅎㅎ 2013/01/17 23:07 # 삭제 답글

그레이시멀티랑 노타치 멀티랑 둘이 잘논다 ㅋㅋ

이런 리플이 달리더라고... 말하는 투로 봐선 아래 비로긴이랑 비슷한 말툰데...

아니 그건 그렇고 밑에(내가 긁어온 글) 비로긴 새끼도 웃기네

1)노타치=>물개 & 범고래 => 바다사자...
2)5/18이 폭동이라고 선전선동하는 음모론 종자를 바다사자가 깠으니까 너는 노타치임




헐...-_- 씨발...
이새끼 진짜 이렇게 믿는건가? -_-

글구

자동으로 지어준 닉네임인 지 아닌지 어떻게 아냐고?
응 니 에미 씹구녕 팔아서 번 돈으로 피시방 끊어봐라
그래서 이글루스 존나게 한번 가입했다 탈퇴했다 아이디 존나게 만들어봐라
그러면 바다사자 아이디 하나 만들어질꺼임.
물론
난 너 같은 엠창년이 아니라서 그냥 대충 만드니까 바다사자 만들어졌음 ㅋㅋ

이건 뭐 병신도 아니고 입진보들 보기에 부끄럽게 씨발
이제는 지 비위에 거슬리는 글 쓰면 노타치노타치 이러네
니가 신상털고 집단 마녀사냥하던 광우 좀비랑 다른 게 뭐임?
밑천 드러낸다 병신새끼.
ㅋㅋㅋ
ㅋㅋㅋ
느무느무 어이가 없어서 화도 안 나고 그냥 웃김 ㅋㅋㅋ
뭐 저런 병신 드립을 ㅋㅋㅋ


아무튼간에 위에 비로긴이랑 아래 비로긴이랑 둘 다 나를 노타치로 지목했고
그 근거가 5/18 폭동설 부정했고 바다사자니까 노타치 이미지임 이런다는건뎈ㅋㅋㅋ
씨발ㅋㅋㅋ 관심법 ㅋㅋㅋ 
  •  shift 2013/01/14 18:19 # 답글

    ㅋㅋㅋㅋ 씨발 저건 웃기다.
  •  ㅋㅋㅋㅋㅋ 2013/01/14 18:31 # 삭제 답글

    바다사자 좆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  2013/01/14 22:25 # 삭제

    바다사자하면 떠오르는거 없음? 노타치 플픽이 물개새끼였고 노타치가 노타치 닉 사용하기 전 닉넴이 범고래인거 다들 아남??
    5.18에 대해서 국회에서 민주화 운동이니까 닥치고 민주화라는 논리를 사용한 사람이 노타치인거 다들 기억하남? ㅋㅋ
    여기까지 하겠음
  •  Sakiel 2013/01/14 22:26 #

    개소리 자제좀 이글루스에서 자동으로 지어주는 닉 중 하나가 XX한 바다사자임;
  •   2013/01/14 22:31 # 삭제

    sakiel / 알고 끼어드세요 병신님아 ^^ 쟤 처음닉은 ㅇ는 바다사자지 xx한 바다사자가 아닌데 ㅋㅋ
  •  Sakiel 2013/01/14 22:34 #

    그러니까 병신아....원래 저사람 ㅇ라고 비로그인 닉으로 했다가 이글루파서 자동으로 지어준게 그 닉넴이고 그러다 블폭하고 ㅇ는바다사자 이랬다고

    전후사정을 알고 말하세요;
  •   2013/01/14 22:40 # 삭제

    지랄싸네 자동으로 지어준 닉넴인지 니가 어떻게 아냐 
    후장빨기 작살이네 ㅋㅋㅋㅋ
  •  Sakiel 2013/01/14 23:09 #

    적어도 바다사자 노타치설보단 훨씬 설득력있는거 같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한나라당도 재검표 요구해서 하지 않았음?

기사

재검표가 소원이라면 한 번 더 시켜주고 
결과가 그대로면 앙망문 쓰게 하는 게 낫지 않을까여?

그건 그렇구
민주당은 이번에는 똑똑하네
저런 떡밥 물면 좆된다는걸아네 



칼기 폭파 사건 시체가 있긴 있음?

검색해도 잘 안 나오는데

공식 자료에 시체 사진 증명 되어 있는 거 있나여?

궁금해서리 

1 2 3 4 5 6 7 8 9 10 다음